본문 바로가기

콩알's 일상/맛있는 음식

강화도 고기말이 전문점 아수라

 

강화도 고기말이 전문점 '아수라'

 

 

 

작년에 강화도 갔을때 먹으려 했으나 아쉽게 못 먹었던 고기말이를 드뎌 먹었어요. ㅋ

 

가격이 좀 사악하긴 하지만.. 알고 간거니 시켜야 겠죵.

저희는 고기말이 2인분, 말이비빔 하나 주문했어요. 신랑이 3인분은 먹어야 한다고 했는데 혹여 맛 없을까봐 모자라면 시키자 했네요.

 

음... 가격에 비해 고기 양이 적은것 같아요.

말이 크기가 인터넷에서 볼때 무지 커 보였는데 작더라구요. ㅠㅠ

깻잎과 부추를 안에 넣고 고기로 돌돌말아서 고기보단 야채 양이 더 많아요.  가실분들은 참고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ㅋㅋ

 

말이비빔은 그냥 막국수 같은데 정말 맛있어요. ^^

 

 

 말이비빔과 같이 주는 목심을 익혀서 쓱쓱~~

 

요 땅콩소스 기가 막히게 맛있어요. 소스에 푹 담가 듬뿍 찍어먹으면 음~~~

고기를 별로 안좋아하는 아들도 맛있다고 폭풍 흡입 하더라구요.

소스가 일품인듯 ㅋㅋ

 

백김치에 싸서도 먹고

 

말이비빔에도 싸먹고 ㅋㅋ

고기말이 2인분으로 모잘라서 1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네요.

 

고기 다 먹고 마무리로 된장찌개에

 

공기밥 2개 넣고 바글바글 끌여서

 

얌얌 쩝쩝 했네요.

 

전 가격이 비싼데 고기양이 적은거 빼고는 다 좋았어요.

야채도 좋아하는 편이라 고기보다 야채가 많아도 괜찮더라구요. 어짜피 다른 고기도 쌈사먹으면 고기보다 야채가 많으니까요. ㅋㅋ

고기말이가 비싼건 인견비 인가봐요~ 대신 쌈 안싸먹고 편하게 먹고 맛있었으니 된거 아닌가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