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DMADE/커플룩

[남매의 커플룩 No.21] 겹침V넥 까꿍 미키 티셔츠

"[남매의 커플룩 No.21] 겹침V넥 까꿍 미키 티셔츠"

 

 

왜 까꿍이냐구요? 미키가 옆에서 얼굴을 내밀고 있거든요. ㅎㅎ

 

 

 

 

캠핑 박람회 가는날 똑같은 옷을 입고 나왔길래 이때다 싶어 착샷을 찍었습니다.

 

커플룩을 만들어줘도 같이 입는 날이 많지 않거든요. ㅎㅎ

 

 

오빠가 자체 모자이크를 한다고 손으로 얼굴을 가리니 딸아이도 얼른 얼굴을 가리네요.

 

 

서로 마주 보면서 어찌나 키득 거리는지 ㅋㅋ

 

 

항상 요롷게만 둘이 친하게 지내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

 

 

 

흰색 슬라브 원단으로 만든 티셔츠에 깜찍한 페브릭전사지를 하나 붙여 주었더니 기성복 못지 않은 이쁜 티셔츠가 완성 되었네요.

 

요즘 아이들 티셔츠는 죄다 겹침V넥으로 만들고 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