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DMADE/커플룩

커플 프릴케미 원피스



커플룩을 사랑하는 1인으로써

커플로 만들어 입고 싶은 옷들은 많지만 비루한 저에 몸뚱이 때문에 흑 ㅠㅠ

잘 안만들어 입는데...


이번엔 큰맘먹고 딸아이와 오랜만에 커플룩을 만들어 입었어요.


요즘 한참 유행하는 스타일로 말이죵~






비루한 몸땡이도 커버해주는 프릴케미 원피스 에용~ 

낙낙하니 저의 삼겹살 배도 거뜬히 커버해 줍니다. ㅋㅋ





앞,뒤 언발스타일로 아랫부분에 프릴이 달려있는데 롱한기장으로 입는 원피스 랍니다.


봄봄하면서~ 꽃무늬가 한참 유행하지만 

전 올래 꽃무늬는 안좋아하는 1인으로써 한번도 꽃무늬 옷을 입어 본적이 없지만..

 이 원피스는 꽃무늬가 진리인듯하여 큰맘먹고 잔꽃무늬 원단으로 만들었어요. ^^





엄마는 66사이즈, 키가 작아서 롱한 기장은 더 짤아보여서 ㅋ 기존 패턴에서 10cm 줄였더니 예쁘게 잘 맞아요.

  딸아는 122cm, 22kg 120사이즈 패턴 그대로 만들었는데 낙낙해요~





티셔츠는 작년에 딸과 커플로 만들어 입었던 따뜻한커피처럼이라는 티셔츠 랍니다.~





살랑살람 바람이 부는날 롱한 양말로 주름지어 신고 나가면 딱이죵~


첨엔 롱~한 기장때문에 아줌마 원피스 아니냐며 틱틱거리던 딸아이가 이제는 혼자 찾아 입는 핫한 원피스

프릴케미 원피스~


요고 입고 둘이 교회 갔느데 다들 셋트냐면서 넘 이쁘다고 해주셔서 기분 업업 했네요. ^^


역시 커플룩은 사랑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