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콩알's 일상/소소한 일상

이제 막 블로그를 시작했어요~

아하루종일 블로그랑 씨름을 했네요.

워낙 컴 쪽으로는 무지한지라 ㅎ.ㅎ

혼자 요렇게 저렇게 하다 그냥 심플 모드로 갔네요.

스킨을 직접 만들어 올리고 싶지만 ㅠㅠ

지금 상태를 만드는데도 하루가 걸렸다는...ㅠㅠ

회사에서 일을 하나도 안하고 블러그만 만졌어요.

요기 저기 눈치를 주지만 꿋꿋하게 만들었습니다.

제가 네이버 카페 몇몇 회원인데.. 배너를 도저히 올릴 수가 없는거 있죠?

검색해서 하라는데로 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두시간 사투 끝에 포기 ㅠㅠ

그래서 제 블로그 메인에 보면 링크 밑에 엑스표 박스만 덩그러니 남아 있다는 ^^;;

언제가는 되겠죠??

열심히 열공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