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 감성 캠핑 애견동반, 낚시도 함께 (feat. 학암포 퍼스트 캠핑장, 학암포 방파제)

2025. 3. 5. 11:02콩알's 일상/소소한 일상

오늘은 뿌뿌를 입양하고 캠핑을 다니면서 알게된 학암포 퍼스트 캠핑장을 소개할게요.

 

처음 학암포를 알게된지 6년정도 된것 같은데 첫 방문때 한눈에 반해서 자주 다니는 캠핑장 이에요.

신랑한테 이곳에서 뿌뿌랑 살고 싶다고 계속 말할 정도로 사랑하는 장소 중 하나 입니다.

이곳은 오션뷰를 자랑하는 캠핑장으로, 반려견과 함께하는 캠핑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학암포 퍼스트 캠핑장은 충남 태안군 원북면 옥파로 1169-3에 위치해 있으며, 오토캠핑장, 글램핑, 카라반 등의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하고 있어요.

특히 오토캠핑장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며, 한 마리당 10,0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캠핑장은 바다와 인접해 있어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또한, 매점과 수세식 화장실, 샤워시설, 개수대, 전기 시설 등이 잘 갖춰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학암포 퍼스트 캠핑장에서 보는 일몰이 정말 아름다워서 넋을 놓고 보게 되어요.

시간 잘 맞춰서 인생샷도 도전해 보세요.^^ 

전 실패했지만요 ㅠㅠ

 

 

 

 
 
캠핑의 꽃은 불멍!!
저희 부부는 불멍에 진심입니다. ㅋㅋ

 

 

 

 학암포 퍼스트 캠핑장의 또 하나 장점

낚시를 할수있는 학암포 방파제에서 가까워서 낮 시간에 낚시를 즐기고 저녁에는 일몰을 보면서 술한잔 할수 있어요.^^

저도 신랑 낚시하는 동안 뿌뿌랑 산책도 하고 의자 하나 놓고 물멍도 하고 ㅋㅋ

 

 

학암포 퍼스트 캠핑장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볼수 있고 앞 해변에서 갯벌체험도 할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도 좋은 캠핑장 인것 같아요.

앞으로 반려견과 함께하는 캠핑을 계획하신다면 추천합니다.

 

Tip. 관리소에는 대형견이 상주하고 있어요.

목줄없이 자유롭게 다닙니다. 소형견을 보면 갑자기 훅 달려 들때가 있어요.

뿌뿌랑 화장실 가는데 갑자기 달려들어서 깜놀한 경험이 몇번 있습니다. 사장님이 얼른 달려와 제지를 해 주셨지만 무섭더라구요.  소형견 아이라면 화장실갈때 안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신경쓰지 않는 견주 분들도 계시긴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