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DMADE/성인옷

이에프 오픈 롱 조끼

오랜만에 성인옷을 들고 왔어요.

 

요즘 핫하게 유행하는 오픈 롱 조끼인데요.. 고마운분께 선물을 드리고 싶어서 만들었답니다.

 

 

 

폴리직기 원단으로 만든 이에프 오픈 롱 조끼.. 약간 얇은듯 한데 낮에 입기엔 딱 좋은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그레이 색상으로 했는데 받는 분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주머니에 핸드메이드 가죽라벨도 하나 달아 줬어요. 좀 있어 보일까 싶어서 ㅋㅋ

 

 

 

 

뒷부분은 앞판이 뒤판을 살짝 감싸주고 아랬쪽은 오픈되어 있는 디자인이에요.

단추는 포인트!!

 

 

 

 

저랑 체형이랑 키가 비슷한 분이라 제가 먼저 입어 봤어요~

55~77프리사이즈 패턴인데 제가 약간 길이랑 품을 수정했는데 잘 맞는것 같아 다행이네요. ㅎ

 

 

 

 

이사를 가야되서 작업대를 처분했더니 집이 엉망이네요~ 흐규 ㅠㅠ

 

요즘 핫하게 유행중이던데 제가 입고 싶네요. ㅋㅋ

요즘 니트조끼로 이런 디자인 많이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포장해서 주인분께 보내줬는데 잘 입으셨으면 좋겠네요~ ^^

 

'HANDMADE > 성인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편을 위해 만든 와이셔츠  (0) 2016.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