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콩알's 일상/맛있는 음식

간단하게 만들어 맛있게 먹는 식빵피자

 

휴일에도 삼시세끼를 차려야 하는...

 

그래서 점심은 간단하게 때우려고 만든 '식빵피자'

 

만드는건 간단하지만 먹을때 무쟈게 만나다능. ㅎㅎ

 

 

 

재료: 식빵, 피자소스, 양파, 캔옥수수, 파프리카, 모짜렐라치즈

 

 

 

 

 

 

 

달궈진 팬에 기름을 살짝 두루고 양파와 햄을 볶아 줍니다.

 

 

 

파프리카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고 캔 옥수수는 물기를 뺀후 준비해 줍니다.

 

 

 

전 마트에서 파는 피자소스를 사용했는데,

피자소스가 없으신 분들은 양파를 달달 볶다가 노르스름하게 익으면 케찹을 넣고 같이 볶아서 소스로 사용하시면 되요.

 

저도 집에서 피자만들어 먹을때 항상 그렇게 해 먹었는데 얼마전 신랑이 피자소스를 사와서 이번엔 그걸 사용했어요~

 

 

 

소스를 듬뿍 듬뿍 바른후 양파, 옥수수, 파프리카, 햄을 골고루 올려 주세요.

 

 

 

마지막으로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 줍니다.

 

 

 

후라이팬에 기름종이를 깔아 식빵을 올려주고 뚜껑을 닫은 후 약불로 모짜렐라치즈가 녹을때까지 구워 줍니다.

 

오븐이 있으시면 그냥 오븐으로 하셔도 되요~ 전 없어서 ㅎㅎ;;

 

 

 

모짜렐라치즈가 녹으면 꺼내서 드시면 됩니다.

 

 

 

밑부분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게 너무 맛나요~

 

신랑과 애들이 맛나다며 흡입했네요.

귀찮고 힘들어도 요롷고롬 잘 먹어주면 힘든게 싹~~ 또 해주고 싶다죵.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