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콩알's 일상/맛있는 음식

[부천맛집]고베규카츠

신랑이 외식을 하자고 해서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부천역에 나가서 요즘 핫 하다는 고베규카츠에 다녀 왔습니다.

 

전 몰랐는데 벌써 부천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 하다고 하네요~

 

 

 

 

위치는 생각보다 찾기 쉬웠어요~

 

 

 

 

들어오는 입구.. 나름 깔끔하네요.

 

 

 

저희 가족은 규카츠 점보+흑미덮밥+우동or볶음면 + 맥주3잔or 음료3잔으로 구성된 세트3번을 주문.

 

 

 

맥주2잔과 음료1잔으로 주문했더니 음식 나오기 전부터 서로 마시느라 바쁜아이들. 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밥과 미소된장국, 반찬과 갈릭소스에요~

근데 화로때문에 짱이찌 안보이네요.ㅎㅎ;;

 

 

 

 

 

기다리던 규카츠가 나왔네요~

 

 

 

 

겉을 한번 튀겨서 나와서 화로에 오려 살짝 더 익혀서 먹는데 오~ 새로운 맛이였어요.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아이들도 얼마나 잘 먹던지 ㅎㅎ

 

음.. 근데 점보인데 양이 적은듯해요.

 

저희는 워낙 조금먹어서 주문할때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막상 나와서 먹어보니 양이 약간 모잘라는듯 하더라구요.ㅠㅠ

 

 

 

 

흑미밥에 한면만 살짝 익힌 소고기를 올려 나오는데 간장양념을 한듯한 맛이더라구요.

짭쪼름하면서 달짝찌근한 맛 ㅎㅎ

 

신랑은 괜찮다고 하던데 저랑 아이들 입맛은 아닐걸로 ㅋ

그래서 저랑 아이들은 소고기만 먹고 밥은 신랑이 먹었어요. ㅍㅎㅎㅎ

 

 

 

 

제입맛에 제일 맛있었던 불닭크림볶음면이에요~

매콤하면서도 크림이 부드럽게 잡아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규카츠 한점먹고 볶음면 한젓가락 먹고 ㅋ

 

올래 면을 별로 안먹는편인데 요 볶음면은 거의 혼다 다 먹은듯 합니다.

 

늘 가던곳이 아니라 새로운곳을 가봤는데 나름 성공이였어요. 잘 안먹도 아이들도 많이 먹고 ㅎ

근데 규카츠 양이 적어서 다음에 가게 된다면 규카츠는 추가로 더 시켜야 할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