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DMADE/아이옷

베스트 일체형 티셔츠

요즘 베스트와 티셔츠가 합쳐진 베스트 일체형 티셔츠들이 종종 보이더라구요..

 

격식있게 차려 입어야 하거나 반듯하게 입고 가야할 자리에 입으면 좋을것 같아서 저희 아들도 하나 만들어 입혔답니다.

 

여름엔 티셔츠에 베스트를 따로 입히면 더운데 일체형으로 만들어서 입히니 좋은것 같아요.

 

 

 

이렇게 사진으로 볼땐 일체형이 아니라 베스트를  따로 입혀 놓은거 같죠?ㅎㅎ

 

 

 

 

쿨맥스 원단으로 티셔츠를 만들고 얇은 40수 해지원단으로 베스트를 만들었는데 너므 좋은것 같아요.

 

 

 

 

쿨맥스원단은 물에 젖어도 탈탈 털어 말리면 금방 마르고 통풍이나 땀흡수도 잘되서 여름철에 사랑받는 원단중 하나죠.

 

 

 

 

외할아버지 칠순 저녁모임 가기전 이모집에서 조카들 썬글라쓰를 쓰고 있는 모습이 귀여워서 몇컷 찍었네요.ㅋㅋ

 

 

 

 

요 사진은 딸아이 모습이 넘 느낌있어서 투척해 봅니다. 캬캬캬

 

 

 

 

신랑은 아들 뒷모습을 보면 꼭 날다람지 같다고 하드라구요. ㅋ

해지 원단이 얇아서 그런지 잘 날리네요~

 

 

 

 

날다람지라 놀려도 전 너무 맘에 드는 옷이에요~

 

 

 

 

기본티셔츠 패턴으로 변형해 만들었는데 착오없이 이쁘게 잘 나와서 너무 뿌듯하거든요. ㅎㅎ

 

 

 

2016/08/04 - [미싱이야기/Tip & 과정샷] - 베스트 일체형 티셔츠 만들기 과정샷 바로가기

'HANDMADE > 아이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오프렌 항공점퍼  (0) 2016.09.21
망고 반바지  (0) 2016.08.19
시원해 보이는 블루, 5부 반바지  (0) 2016.08.03
레이어드 원피스  (0) 2016.07.21
시원한 여름을 위한 여름향기 튜닉 블라우스  (0) 2016.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