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DMADE/아이옷

미키 포인트 레깅스

미키 포인트 레깅스


여자 아이들에겐 꼭 필요한 레깅스~

특히나 은양은 바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관계로 늘 원피스나
롱티에 레깅스를 입지요.


 


기본 레깅스에 포인트로 패브릭 전사지를 붙여 주었더니
훨씬 이쁘네요 ^^




얼마전 만들어준 봉봉티셔츠와 같이 코디했는데
너무 잘 어울리네요 ^^



 

마음에 드는 옷을 입으면
포즈도 척척 나오는 우리 은양 ㅋㅋ



무릎위에 살포시 앉은 미키 너 정말 사랑스럽구나 ㅍㅎㅎㅎ




미싱을 시작한지 벌써 5년이란 시간이 지나고
블로그를 한지도 그만큼 지나가는데
늘 걱정됐던건 아이들의 얼굴이 노출된다는 거였어요~

둘다 학교를 들어가다 보니 더더욱 신경이 쓰이네요 ㅠㅠ
그렇다고 늘 이웃공개로 하는것도 그렇고
아이들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하자니 그렇도 그렇고..

이웃도 찾는분도 많지않는 블로그지만
옷을 사랑하고 손으로 만드는걸 좋아하는 저의 소소한 이야기와
그 추억을 담으려고 시작한 블로그인데
어떤게 옳은건지..
ㅋㅋ 갑자기 삼천포로 빠졌네요~

즐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