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DMADE/인형옷

구체관절인형 잠옷세트

구관인형잠옷/구체관절인형잠옷/핸드메이드인형잠옷/구관인형핸드메이드의상/bjd MSD 의상


러블리 잠옷세트


 


A라인 상의 밑부분에 레이스를
목부분엔 리본과 꽃무늬뜨개로 포인트를 주었더니
오~ 러블리 러블리


 


 

바지는 편안하게 통바지 스톼일~

앞뒤 구분을 위한 리본은 기본으로 ㅎㅎ

 

 

 




 "엄마~ 저 어때요? 이뻐요?"라고 묻는 듯한 울 로아~

"그래 그래 이쁘다 이뻐 울 로아~"

 

 



 

레이스로 묶어주니 한층 더 여리여리 해 보이는구나~~

뒷태 여신 일세ㅋㅋ

 

 

 




 

뒷태 깔끔 깔끔~


 

 

 

 


 스냅단추 보이시나요? 실만 살짝 살짝 보이네요.
중국에서 공수해온 7mm 투명 스냅단추랍니다~

 

 

 




 
아공 엄마랑 인사놀이 하느라 피곤해 보이는구나...

 

 

 

머리도 풀어 헤쳤으니 누워볼까??
음.. 먼가 허전해 허전해...



 

ㅋㅋ 베개가 없으니 우라 다리 베게라도~

인사놀이 하느라 고생했어요~
이쁜 잠옷 입었으니 코~~ 자자 울 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