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싱이야기

입양했어요~

 

 

 

요놈 입니다!!

 

제 입양아 ~ ㅎㅎ 그이름 캔디라지요~

 

울 낭군님을 설득끝에 봉틀이를 들이기로 결정!!

 

그리고 한달동안 고심 끝에 고른 녀석이랍니다. 아주 조용하다지요 ^^

 

집에 도착한지는 2주일 다 되어가는데..

 

이놈의 저질 몸땡이가 고장 나는 바람에  일주일을 넘게 눈으로만 쓰다듬어 줬나는 후문이 ㅋㅋ

 

몇일전에야 겨우 발판을 밟아 주었어요. ㅎㅎ 사진을 미처 찍지 못 했네요.

 

요놈과 함께하는 봉틀세상 기대 만땅이랍니다.

'미싱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천가게 10주년기념 공유 이벤트  (0) 2016.05.10